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미국 달러 환전 가능한 은행 찾기

미국 달러 환전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은행

1. Charles Schwab Bank

Charles Schwab Bank

Charles Schwab Bank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인터넷 계좌와 투자 서비스 프로바이더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환전 수수료가 매우 저렴하다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Charles Schwab Bank에서는 해외 거래 시 0%의 환전 수수료를 부과하며, 또한 ATM 이용료를 공식적으로 환급해줍니다. 따라서, Charles Schwab Bank는 미국 달러를 가장 저렴하게 환전하고자 하는 여행자나 해외 거래를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은행입니다.

2. TD Bank

TD Bank

TD Bank는 미국에서 널리 알려진 은행 중 하나입니다. TD Bank에서 미국 달러를 환전할 때에도 당행 간 환전은 수수료가 없으며, 외화를 환전할 경우에도 비교적 저렴한 수수료를 적용합니다. 또한, TD Bank는 넓은 거래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전세계 거래처에서 편리하게 현금을 인출하고 지불할 수 있습니다.

3. Capital One 360

Capital One 360

Capital One 360은 인터넷 은행으로 유명합니다. 환전 수수료 및 기타 수수료가 매우 저렴하다는 점에서 여행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Capital One 360은 해외에서 ATM을 통해 현금을 인출할 때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해당 은행의 자체 ATM 이용료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참고:
위에서 언급한 은행들은 미국 내에서 활발한 은행이지만, 현지 은행의 정책이나 조건은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환전을 하기 전에 해당 은행의 정책을 자세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